본문 바로가기

일상

대구 카페로 유명한 백금당을 소개합니다.

백금당~! 아주 특이한 이름을 가지고 있는 카페입니다.

앞산에 작은 카페로 시작한 백금당은 간판이 없습니다. 간판이라는것은 누군가에게 우리가 여기 있다. 홍보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함인데 이곳은 간판이 전혀 없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곳은 입소문만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그 입소문의 근원지는 요즘 많은 젊은 이들이 사용하는 인스타그램입니다. 

인스타그램의 특징중하나 자랑하기!!

예쁜공간 좋은공간 누군가에게 사진을 찍어 보여주는게 당연한 시대이기에 백금당은 사진찍기에 최적화 된 곳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인스타그램에 백금당을 검색하면 전체 7866개 현재 2017년 9월27일 기준으로 보았을때 정말 많은 량의 태그를 달아 사진을 올렸습니다. 

백금당은 천 쪼가리 하나가 간판입니다. 한눈에 드러나지 않지만 간판없는것이 오히려 많은 사람들에게 오랫동안 기억하게 하는 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간판없는 하얀 배경을 보고 사진을 많이 찍고 있습니다. 사진이 정말 깔끔하게 잘 찍히는것 같습니다.




백금당은 많은 사람들의 배경으로도 찍히지만 입구의 모습 그대로도 많이 찍습니다. 문과 창문 의자 작은 유리병...

정말 깔끔한 모습입니다. 이곳은 앞산 백금당입니다. 1호점! 1호점은 5테이블 정도 밖에 없어 사람들이 금방 가득차 가더라도 자리 잡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래서 동대구역과 구미점은 조금 넓게 많드신것 같습니다.






여기는 동대구점 백금당 입구입니다. 여전히 간판이 없지요? 천하나가 대신하고 있습니다.


서울이나 다른 지방에서 오시는분들은 짧게나마 동대구역 백금당 이용을 추천합니다.



백금당을 검색하면 이렇게 신세계 백화점과 인접안 동대구백금당, 앞산백금당등이 나타나고 관련 게시물이 많이 검색됩니다.






백금당 대표 인스타그램입니다. 게시물에 비해 팔로워수는 적지만 차츰 더 많은 사람들이 찾을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네요. 구미 백금당도 많은 사람들에의해 사진이 업데이트가 되고 있는것을 확인했습니다. 소문이 빨리나고 있는 증거겠지요.

구미로 한번 카페투어를 가야겠습니다.





예쁜 소품들 사진이 많아 보입니다. 감성적인 예쁜사진이네요. 

아! 백금당의 특징은 어둡다는 것입니다. 내부에 창문이 없고 문이 하나이다 보니 어둡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컨셉인것 같습니다. 

대낮에들어가도 어두운 편이지요. 개인적인 차이가 있어 밝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조금은 꺼려 질 수도 있지만 한번쯤 방문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습니다.

어둡지만 아늑한 공간이기때문입니다.




예쁜 테이블과 의자, 꽃, 조명들이 백금당을 꾸며주고 있습니다.




대구 카페를 기획중이거나 찾고있는 대구시민들에게 추천합니다. ^^


@돈받고 홍보하는 것 아닙니다. 

직접방문하고 느낌이 너무좋고 추천하고 싶은 맘이 들 정도로 좋습니다.@ 

대구가볼만한곳

강력추천 예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