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민재 선수 부상부위 종아리, 장딴지 회복 방법

부상에는 참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현재 월드컵기간에는 더욱 그렇겠죠?

현재 대한민국 수비의 핵심, 이탈리아 세리A 리그 대표 수비수로 알려진 김민재 선수입니다.

벤투호의 전술 운영하는 것에서도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기에 더욱 안타깝습니다.

인터뷰로 보면 종아리, 장딴지 부상은 처음이라고해 안타까움이 더 남습니다.

 

 

 

걸을때나 뛸때 이 근육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내 손가락 발가락 어느 부위한 곳만 다쳐도 신경쓰이는데 달리고 뛰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곳을 다쳤다면 더 큰일입니다.

 

종아리는 큰 근육에 속하기에 회복기간이 더 필요합니다.

 

 

곧 다가오는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경기를 앞두고 있네요.

 

출전 여부는 감독이 정하지만 본인이 뛰고자하는 의지가 높다고 합니다. 가나전에서도 그런 이유로 출전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승패여부를 떠나 본인의 건강을 더 생각하고 출전을 안했으면 하는 마음이 드네요.

 

좋은 결과가 나온다면 모르지만 본인의 부상으로 또 실점으로 이어진다면 더 안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을까요? 본인과 대한민국을 위해 마음을 접어주세요. 진심 팬의 마음으로 글을 남겨봅니다.

 

 

대한민국 축구단에는 의료진이 함께 하고 있어 회복 방법에 대해 더 잘알고 있겠죠?

그래서 더 빨리 회복하기 바라는 마음으로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종아리 근육, 장딴지 회복 방법

1. 잠자기

몸의 회복에 있어 잠자는 것은 회복에 1번입니다. 격한 마음을 진정시키는 감정적인것부터 좋은 효과를 준다고 생각합니다. 급격하게 고조된 마음과 몸을 쓰게 되기에 부담이 많이 될 것입니다. 잠을 많이 자주는 것 중요합니다.

 

2. 스트레이칭

자극을 많이 주기보다 약하게 회복에 도움될 정도면 좋습니다. 

 

3. 마사지

마사지 또한 강하게하기보다 부드럽게 자극해줍니다.

 

4. 뜸

뜸은 한방치료시 침보다 깊은 치료에 이용됩니다. 종아리 관련된 혈자리에 뜸을 놓는것이 좋습니다. 승산혈, 승근혈, 곤륜혈, 위중혈입니다. 많은 치료가 있겠지만 이 치료가 김민재 선수에게 빠르게 진행 해주면 어떨까...? 생각해봅니다. 

 

 

더 좋은 방법이 많겠지만 이 정도로만 남겨봅니다. 꼭 출전하지 않더라도 진심으로 건강하셨으면 좋겠네요. 김민재 선수 화이팅!!! 대한민국 화이팅!!!